티스토리 뷰


[와우] WOW 저인구 서버 통폐합! 무료이전하는법

 


지난번에 게제한대로 와우 한국서버에서는 이번에 5월 30일까지 대규모 서버통합이 있을 예정입니다. 5월 30일까지 이전하지 않으면 랜덤으로 아무 서버에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고하니 기한전에 이전을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서버통합 리스트 확인하러가기 클릭

 

 

현재 자신이 길드에 소속되어있다면 그리고 이 길드에 계속 남고 싶다면 되도록 길드마스터가 길드를 이전한 후에 무료이전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서버 이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베틀넷 접속

와우 홈피에 접속하여도 무료이전서비스를 이용하실려면 베틀넷에 접속하셔야합니다. 바로가기 클릭

 

 

!!주의사항!!

우편이 있을경우 이전이 안되니 반드시 우편을 확인하거나 지우시거나 하셔야합니다.

또 한가지 무료이전을 하시기전에 해당캐릭터는 반드시 접속종료하셔야합니다.

 

 

2. 무료이전 신청

 

 

 

접속 후에 와우관련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길드마스터로 길드이전을 하실분은 길드장 서비스

나머지 분들은 무료서버이전을 클릭

(길드이전을 해도 길드마스터 캐릭터만 이전이 되니 나머지 캐릭터를 이전할 길드마스터분들도 무료 서버 이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페이지가 넘어가면 이전가능한 캐릭터들이 모두 리스트로 나오게 됩니다. 이전할 캐릭터를 클릭하면 이전이 가능한 캐릭터인지(우편이 있는지, 접속중인지 등)를 확인하여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동의 및 계속 클릭

 

 

 

저같은 경우는 달라란 호드에서 세나리우스 호드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른분들도 이전할 수 있는 서버가 표시됩니다. 확인후 계속 클릭

 

 

 

이제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진행사항은 위에 있는 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제가 이번에 한 결과로는 신청후 대기 상태에서 빠르면 바로 혹은 30분안에 진행이 되엇습니다. 밤 12시가 넘은 시간에 진행해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이전을 하게 되면 단축키부터 해서 애드온쓰시는분들은 설정도 다시해야하고 귀찮기는하지만. 저같은 경우 서버이전 후 5분만에 갈-샤-나루크 팟에 실려가다보니 그렇게 나쁘지많은 않았습니다.

 

이전전 서버에 있는 길드가 무료이전전에 길드이전을 완료해두었다면 자동으로 길드에 가입된 상태로 접속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