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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소격변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간단한 회드 힐 가이드를 정리합니다. 80레벨인 상태로 힐을 해야하기 때문에 자세한 가이드는 대격변이 시작되면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야생의 징표와 왕의 축복 버프가 같은 효과로 바뀌면서 둘중 1개만 넣으면 됩니다. 야생의 징표를 넣을때 재료가 필요 없어졌습니다.

 

전투부활이 흑마법사의 영혼석 부활, 죽음의 기사와 아군 되살리기와 통합되어 10인은 전투당 1회, 25인은 전투당 3회로 변경되었습니다. 횟수는 전투부활을 넣는 기준이 아니라 대상자가 부활을 수락하는 기준입니다. 전투부활을 넣어도 대상자가 수락하지 않으면 횟수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생명의 나무 변신이 31초 지속, 3분쿨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는 변신 하지 않은 상태에서 힐을 합니다.

 

피어나는 생명 스킬이 동시에 1명에게만 3중첩 시킬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대격변에서는 더이상 무지성 힐 샤워를 할 수가 없게되었습니다. 마나 압박이 엄청나기 때문에 마나 유지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단, 그만큼 탱이 단단해졌기 때문에 힐 샤워를 할 필요가 없어지기도 했습니다.

 

1. 유지 스킬

- 화합(도트힐 10% 증가 10초): 치유의 손길로 유지

- 피어나는 생명: 탱커에게 걸고 치유의 손길(치유 손길 강화 특성)로 유지

 

2. 힐스킬

- 공대힐: 회복, 급속성장, 평온

- 탱힐: 피어나는 생명, 회복, 치유의 손길

 

회복을 건 대상에게 신속한 치유를 사용하면 힐 바닥이 생겨납니다. 이걸로 탱, 공대힐을 한다고 생각하면서 회복, 급속성장으로 공대힐을 하면 되고 탱힐은 회복, 피어나는 생명을 유지한 상태에서 치유의 손길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치유의 손길을 자연의 신속함 쿨타임을 줄여줄 뿐아니라 피어나는 생명도 유지시켜 줍니다. 이것 때문에 대격변에서는 회드가 탱힐에 영향이 커집니다.

 

3. 마나관리

- 정신 자극: 마나 압박과 자신에게 시전했을때 추가 마나 회복 효과 때문에 공대 힐러에게 자극을 양보할 수가 없게 됐습니다.

- 활력 특성: 회복, 피어나는 생명으로 치유할때 마나회복

 

 

특성과 문양은 와우헤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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