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의 경우

전설템은 검은왕자가 주는 전설퀘스트를 연속해서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망토 아이템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 방법은 매우 긴데. 일단 간략하게 요약해보면

 

1. 만랩달기

만랩달고 두달의 제단으로 가면 주황색 퀘스트 물음표가 있는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2층 여관에 있는 쿠롱 캐스트헤드)

두달의 제단으로 가는 방법은 마법사에게 포탈을 열어달라고 하거나 쿤라이 봉우리 지역 퀘스트를 수행하고 두달의 제단으로 가는 관문을 여는 이벤트 완료, 쿤라이봉우리에서 성벽에 올라간후 영원꽃 골짜기 성벽 서쪽으로 이동하여 뛰어내리는 방법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설퀘스트를 받으면 장막의 계단에 있는 여관으로 가라고 합니다. 두달의 제단 입구에 있는 날탈 숙련 엔피씨에게 숙련을 배워서 영원꽃골짜기와 비취숲 사이에 있는 장막의 계단으로 이동

 

2. 우리 적의 힘(인장)과 검은 왕자의 시험(검은왕자 평작)

힘의 인장, 지혜의 인장 10개씩 모으고 검은 왕자 평판 우호적까지 만드는 퀘스트 두개를 줍니다.

- 인장

모구산궁전, 공포의 심장, 영원한 봄의 정원, 천둥의 왕좌, 오그리마 공성전에서 랜덤으로 드랍합니다.

공격대찾기 부터 일반 하드까지 모두 드랍하니 열심히 돌아서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2014. 9월 기준으로 1주면 공찾만 돌아도 완료 가능합니다.

 

- 평판

천둥섬 중앙지역에 있는 모구석상몹(55평판)을 잡아 확고까지 한번에 올려둡니다.

항상 평판 파티가 있기때문에 한적할때 하면 2~3시간이면 확고 달성가능합니다.

(2014년 7월 4일 ‘검은 왕자의 시선’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이 누릴 수 있는 강화 효과를 받아, 해당 효과가 캐릭터에 적용되면 특정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검은 왕자 평판의 획득량이 100% 증가함은 물론 제국의 비밀, 지혜의 인장, 힘의 인장, 티탄 마법석과 같은 전설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도 증가하게 된다.)

 

3. 공포의 키메라

인장과 평판 퀘스트 완료하면 영원한 봄의 정원으로가서 샤를 쓰러트리고 공포의 키메라를 가져오라고 합니다. 공찾으로 가면 쉽게 완료가능합니다.

1주에 모구산부터 천둥의왕좌를 돌고 2주째에 모구산+공포의 심장 공찾을 돌아서 2번을 완료하고 바로 3번 퀘스트를 완료할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면 힘, 지능, 민첩중 선택하여 500+ 보석(결정화된~ 시리즈)을 줍니다. 해당 보석은 천둥섬 이전 공격대 던전에서 드랍하는 템중 샤에 물듦이라고 적힌 보석소켓에 장착가능합니다. 가장 높은 레벨의 템을 주는 영원한 봄의 정원에서 드랍하는 무기를 얻은후에 보석을 장착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앞으로 벌어질 일, 지도자의 역량 퀘스트

이제 남쪽 해안으로 가서 함대를 기다리라고 합니다. 크라사랑 밀림 퀘스트를 이미 진행하셨다면 상관없으나 만랩달고 바로 영원의 섬과 전설퀘스트만 하는 경우라면 퀘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두달의 제단 앞 마당에 있는 태양길잡이 테즈코(호드기준, 얼라이언스도 아마 제단 앞마당에 있겠죠?)에게 정찰병 만나기 퀘스트 받아 크라사랑 밀림으로 이동하여 지배령거점을 생성합니다.

 

지배령 거점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가로쉬 헬스크림과 연퀘를 진행해야 가능합니다.

(대족장의 힘부터 지배령거점 퀘스트까지. 두개니깐 연퀘 맞죠?!!!...,,,)

 

장막의 재단 여관으로 돌아와서 레시온과의 대화 퀘스트를 수행

검은왕자 레시온은 가로쉬 헬스크림의 싹수를 알아보는 군요..!

 

5. 왕자가 추구하는 것, 용맹의 시험 퀘스트

평작은 이미 위에서 이야기했습니다. 한번에 확고를 다는게 편하니 시작할때 바로 평작 작업을 하세요

- 용맹의 시험

용맹 점수 3천점 획득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퀘스트를 받고나서 3천점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3천을 모으는게 아니기 때문에 퀘스트 받기전에 얼마를 모았던지 상관없습니다.

 

공찾, 일퀘를 통해서 최소 3주간 모아야합니다.

왜냐하면 일주일에 얻을 수 있는 용맹 점수 제한이 주단 1천점이기 때문입니다.

 

업적-퀘스트-판다리아 부분에 용맹의 시험이라는 업적이 있는데 업적 추적을 클릭해두시면 얼마모았는지 계속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용맹의 시험 마지막주에는 오공(1,2 지구), 천둥의 왕좌는 되도록 돌지 마시고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완료후 다음 퀘스트를 바로 완료하면 이제부터는 죽음의 제국의 비밀 아이템을 먹으로 다녀야합니다.

 

 

 

 

6. 지휘권 박탈, 호드에게 영광을

- 지휘권 박탈

혼자 진행하는 것은 거의 힘드니 파티를 모아서 진행하시면 되며, 크라사랑 밀림 사자의 상륙지로 가시면 됩니다.

 

- 호드에게 영광을

이 퀘스트는 전장 모의전을 통해서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개 전장 파티를 모은후에 1파티씩 일부러 져주면 되는 것으로 파티창에 모의전 파티를 모으는 광고가 심심치 않게 나오니 이파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7. 제국의 비밀+검은왕자 확고

검은왕자 평판은 위에서 이야기한것 처럼 확고를 미리 달성하고나서 하시면 됩니다.

제국의 비밀은 현재 천둥의 왕좌(1,2,3,4지구)와 오그리마 공성전(1,2지구)에서 드랍합니다.

단 천둥의 왕좌 최종보스(레이 선)와 오그리마 공성전 1지구 최종보스(교만의 샤)는 무조건 드랍하게 되어있으니 최소 한주에 2개는 드랍하며.. 대충 한달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공격대찾기, 탄력적 공격대, 일반, 하드 공통으로 네임드당 일주일에 한번만 드랍합니다.  이 말은 그주에 공찾으로 교만의 샤를 잡았다면 일반, 하드, 탄력적 공격대 어디를 가도 더이상은 드랍 기회가 없습니다.

 

8. 천둥제련소, 폭풍 군주의 영혼, 천공의 정점

천둥제련소: 탕랑평원에 있는 천둥의섬 포탈로 가서 개인시나리오를 연속해서 완료하고 천둥의섬 시나리오를 통해 기지를 구축하면 됩니다. 기지 구축 후 천둥섬에 잇는 천둥제련소로 이동!

시나리오는 반드시 5단꼐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전설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레시온과 함께 천둥제련소 개인시나리오 진행

공략: 5단계가 문제인데 빛 기둥에서 피채우고 충전된 모루 누르라고 할때만 눌러주면서 버티면 마지막에 레시온이 창을 만들어서 줍니다. 이거 던지면 끝

 

폭풍 군주의 영혼: 천둥의 섬에 있는 나락크에 창 던지고 잡으면 됩니다.

솔플팁: 소환돌쪽에서 60-80 최대사거리 잡고 창을 던지면 나락크가 다가옵니다. 소환돌쪽으로 이동해서 경비병들이 어글 잡게 하고 피채우면서 얼른 다시 밖으로 나옵니다. 퀘몹이 생성되서 쫒아오고 퀘몹을 잡던지 혹은 완료될때까지 달고 다니면서 죽지 않던지 하면 퀘스트 완료!

 

단 밖으로 나오는데 퀘몹인 폭풍의 정수가 나오지 않는다면 다시한번 참을 던지시면 됩니다. 그러면 폭풍의 정수가 나오면서 선이하나 연결되는데 죽을때까지 도망만 다녀도 쉽게 완료

 

잘 모르겠다!???! 그러면 바로가기 클릭

 

천공의 정점: 전설 얼개보석 겟

 

9. 티탄의 메아리, 천둥왕의 심장

또 시작이다...!!! 티탄의 마법석 12개 모으기 돌입

오그리마 공성전(1,2 지구), 천둥의 왕좌(3, 4지구)에서 드랍합니다.

레이 션과 교만의 샤는 100%드랍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2개를 모아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시 천둥의 왕좌에 가서 레이션을 잡고 심장을 가져오라고 합니다.

이번주에 천둥의 왕좌가서 레이션을 잡았더라도 다시 가서 잡으면 퀘스트템을 드랍합니다.

단 가능하면 12개 완료 가능한주에 레이션은 가장 나중까지 안잡고 두는게 시간을 아끼는 지름길입니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이제 어려운 관문은 모두 넘어섰습니다.

 

10. 천신의 축복, 미덕의 망토

- 천신의 축복

말거는 거는 어렵지 않고 탱, 힐, 딜 직업별로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아래 천신중에 해당하는 천신과 시험을 통과하면 됩니다.

힐러: 츠지

탱: 니우짜오

원거리딜: 위론

근거리딜: 쉬엔

10단계까지 오기전까지 천둥, 오공, 오르도소, 4천신을 꾸준히 잡았다면 어렵지 않게 깰수있는 템랩이 되었을테니 간단한 공략만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 미덕의 망토

레시온과의 대화를 진행하면 드디어 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아직 최종으로 갈려면 단계가 추가로 있으니 아이템 강화는 진행하지 마세요

 

 

 

 

11. 영원의 발견, 영원의 섬에 숨겨진 비밀, 황제의 길

- 영원의 발견

이제 판다리아 마지막 컨텐츠인 영원의 섬으로 이동합니다.

 

- 영원의 섬에 숨겨진 비밀

그동안 영원의 섬에서 일퀘를 하면서 5000개는 충분히 모았을테니 바로 퀘스트 완료가 가능합니다.

모으지 못햇다면 퀘스트와 희귀네임드를 잡아 5000개를 모으면 됩니다.

 

- 황제의 길

4천신을 모두 잡으면 됩니다. 와요일인 목요일에 잡으면 4천신을 모두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모두 끝났습니다. 지식의 연단에서 레시온과 마지막 이야기를 나누고 전설망토 최종 단계를 마무리 합니다. 퀘스트 완료후 받은 검은용군단 영원의 정수를 클릭하면 전설망토가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기나긴 여정이 완료됩니다.

 

단 이후에 주는 가로쉬 헬스크림을 잡는 퀘스트는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 퀘스트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