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윈도우7] 네트워크폴더 공유-사무실 복합기 스캔 연결
사무실 컴퓨터를 복원하여 그동안 사용하던 복합기 스캔 설정을 다시해야했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더군요. 그래서 다시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설정을 완료했습니다.
사용하는 사무실 복합기는 후제 제록스 docucentre 2260입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7, ip는 컴퓨터와 복합기 모두 고정 ip사용
1. 폴더설정
- 일단 아무곳에나 폴더를 만듭니다. 저같은 경우는 scan으로 폴더생성
- 해당폴더에서 마우스 우 클릭->속성->공유탭->공유클릭
- everyone추가하고 읽기/쓰기 권한 설정->공유 클릭
2. 네트워크 설정
- 공유탭에서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클릭
- 아래 그림처럼 설정하고 변경내용 저장
(저같은 경우는 홈 또는 회사, 공용 모두 설정을 했더니 네트워크 스캔이 제대로 되었습니다)
이렇게하여 공유폴더 설정과 사무실 복합기에서 스캔한 파일이 자동으로 제가 설정한 폴더에 들어오도록 설정을 완료햇습니다
반응형
'IT > 소프프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_크롬_일시적인 문제로 글을 올릴수 없습니다_해결 (0) | 2021.08.05 |
---|---|
엑셀_단축키 (0) | 2017.11.08 |
윈도우10_작업표시줄 아이콘 위치 변경 (0) | 2017.10.21 |
[윈도우10] 점프목록, 고정된 항목, 최근 항목 수 변경 (4) | 2017.04.19 |
[MS워드 2007] 위첨자, 아래첨자 삽입 (0) | 2013.09.27 |
댓글